우리들은 모두 미래로… 미래로 돌아가는 거야

우리들은 돌아가는거야. 함께. 그래서 이렇게 지구가 그리운 거야.

키네시스 육성하기 #3

저번 화에서 200을 찍었기때문에 실질적으로 '테라버닝'이라고 부를만한 요소가 사라져버렸다. 그래서 이번화부터는 제목에서 테라버닝으로~ 를 떼어버리고 키네시스 육성하기 로만 적기로 했다.

 

이번 화에서는 몇가지 맞춘 템 몇가지, 코젬, 룩펙업 등등을 다뤄보려고 한다.

 

이전 화 보러 가기

 

전직하기

 

 

5차전직을 완료하고 아케인 리버에 입성했다! (여담으로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블랙헤븐 펫 세트를 구매하였다. 오르카랑 스우는 코디와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지만 겔리메르,,, 절레절레)

 

 

분명 아케인스톤 채우는 것도 중간중간에 캡쳐했는데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를 않지만... 어쨌든 소멸의 여로 진입! 지인의 도움을 받아서 길뚫도 무난하게 클리어 했다:)

 


 

 

템 맞추기

 

150때 받은 기간제 루타비스와 중간중간 맞춘 보스장신구들로 연명하고 있다가 기간제도 끝나가고 보장도 얼른 완성하자! 라고 해서 템을 좀 맞추게 되었다.

 

 

이건 템 맞추기 전의 장비상태! 뱃지도 없고, 포켓도 못열고... 보이는 카루타셋도 전부 기간제이다.

 

 

여름방학이라 값이 너무 올라버린 크리스탈 웬투스 뱃지도 사고...

 

 

직작용 무기도 사고... (이것도 원래 이렇게 안비싼데... 너무 슬프다)

카루타 장비들도 사고 토드템도 사서 잠재까지 맞췄다! 보조무기도 에픽 잠재 붙은 걸로 대충 구매하고...

 

뭔가 이것저것 많이 한 것 같기는 한데 아직도 잠재 없는 장신구 투성이에 장갑 신발 망토는 답이 없고 반레온 선행퀘도 안깨서 반지도 못 만들었다ㅎㅎ 포켓도 못 뚫음... 갈 길이 멀다! 차근차근 해 나가야지!

 


 

코어 젬스톤 까기

 

요즘은 일퀘만 열심히 깨도 교불 코젬을 주고, 연합에서도 교불 코젬을 자주 주기 때문에, 이 코어 젬스톤들을 모두 까보았다. 여로 진입때 받는 3개, 주간 일퀘 보상 2개, 연합 레벨업 보상으로 20개, 총 25개의 코어 젬스톤들이다!

 

 

 

그리고 세줄코어는 뜨지 않았다... (키네시스의 세줄코어는 얼티메이트 - B.P.M / 얼티메이트 메테리얼 / 싸이킥 그랩 이다!)

그래서 필요 없는 강화코어들을 갈아 쓸만한 홀리심볼을 만들었다!! 열심히 사냥해서 츄못찐 탈출하자~!~!~!

 


 

룩펙업!

 

 

9기 마스터 라벨인 마스터 스텔라 세트가 공개되었고, 평소 몽환, 우주 덕후이던 나는 그저 지갑을 열 수 밖에 없었다. 남자 옷과 모자는 별로지만 망토와 무기가 끝내주게 예쁘다ㅠㅠ 한번에 두 피스 모두 구매하기에는 금전적 부담이 커서 우리 뽀짝이에게 무기를 우선 사주기로 결정했고 현금술로 사준 무한성단은...

 

 

정말정말 예쁘다ㅠㅠ 가만히 있으면 생기는 어두운 그림자 조녜인 것...!!

 

 

하지만 지난번 마라벨 이펙트의 많은 오류에 대응하기 위함인지 좀 띄엄띄엄 생기는 감이 있어서 빠르게 걸어다니면 어두운 방구같다. (..)

 

 

 

요즘 메이플스토리 너무너무 꿀잼이다!! 염원 모으면 스토리 풀리는 것도 흥미롭고ㅠㅠ 쭉쭉 즐메해야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