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모두 미래로… 미래로 돌아가는 거야

우리들은 돌아가는거야. 함께. 그래서 이렇게 지구가 그리운 거야.

키네시스 육성하기 #7

이전 화 보러 가기👇

2022.02.10 - [Like/Game] - 키네시스 육성하기 #6

 

오늘도 실시간으로 적는 중...

 

1.

이번 로얄스타일 라인업이 진짜 역대급... 발그레 발그레 & 동글이 안경이 둘 다 있다니 넘 충격이고? 스라벨은 미묘하지만 잡라면 튀김... 아무튼 그것도 넘 귀여운 거 같아서 신나서 로얄 깠다! 글구 다행히  동글이 안경 하나 나와줘서 가격 떨어지기 전에 얼른 팔자!! 하고 7억에 ㅍㅍ 했는데 뭔가... 딱히 가격이 떨어지지 않아서? 좀 성급했나 싶기도 함ㅋㅋ

아무튼~ 이것은 그냥 빌드업이고 진짜 하고 싶었던 얘기는 안경 팔아 번 돈으로 산들 헤쿠 샀다는 것~!

지수가 마네킹도 줬으니 고민 없이 질렀다^w^

음~ 굿굿

순서대로 노보 일검 주파 초보 빨파 빨초

아무튼 지금은 믹염 고민중이다

일단 있는 거 다 넣어봄ㅋㅋㅋㅋ 주파 5050 이랑 빨초 4951이 젤 나은가? 근데 뭔가 넘 노랗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결국은 빨초로 ㄱㄱ 햇담

 

지수님 로얄 명당이라는 에우렐에서,,

아웅 귀여워

와중에 토트 아우라 늦게 봤는데ㅋㅋㅋㅋ 웃기담

 

2.

이거 좀 옛날인가 데스티니 막바지에 250업한거! 극성비 달달혀

 

3.

근데 또 미궁 길뚫은 한참 미뤘다가 거의 2주? 뒤에 깼다 너무너무 귀찮아서...

성형 요번에 뽑은 파검 한신인데 너무 너무 잘 끼는 중!

가슴두근립 처돌이라 늘 홍조 꽃잎 끼다가 이번에 뽀송 꽃잎 받고 발발 사서 껴줬는데 다들 발발하는 이유가 있구나..! 싶고? 넘 예뿌다... 근데 발발 이번에 나와버려서ㅋㅋㅋ 그렇게 비싸게는 안 샀으니 다행인가 힛...

 

암턴 여기까지 하구 이제 헤이스트 하러 갑니다~.~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