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모두 미래로… 미래로 돌아가는 거야

우리들은 돌아가는거야. 함께. 그래서 이렇게 지구가 그리운 거야.

키네시스 육성하기 #6

이전 화 보러 가기👇

2022.02.08 - [Like/Game] - 키네시스 육성하기 #5

 

키네시스 육성하기 #5

3년 반만에 데려온 양심없는 제목... 필링헤어로 글 검색하면 내 글 나오길래 뭐라도 써보려고 하는 중. 그냥 메일기처럼 쓸 예정🥴 이전 화 보러 가기👇 2018.08.26 - [Like/Game] - 키네시스 육성하기

jaax.tistory.com

오억년만에 무한성단 착용했다. 육성하기 2편인가? 무한성단 너무 예쁘다고 그래놨는데 왜... 왜 그랬지? 이펙트는 되게 예쁜데 저런 보라톤의 흰 옷이 잘 없어서 코디도 힘들고 명도가 엄청 높아서 무기만 튀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그래도 너무 오래 착용 안했더니 좀 아깝기도 하고 어떻게든 활용하고 싶어서 꾸역꾸역 입어봤다.

움짤은 보기 힘드니까 사진으로 한 번 더 올리기^-^ 근데 진자 어거지로 코디하기는 했지만?? 마음에 안 듦. 약간 애매하게 톤들이 다 안 맞아서... 흑흑 안개 퍼즐도 꽤나 보라보라한 편이어서 빨에 믹렌이랑 좀 안 맞는 것 같다. 뽀송홍조도 넘 시뻘건 느낌😥 마네킹에 뽀송이랑 라벤더 얼른 넣어야해...! 그래도 어쨌든 멮지지에 성단 한 번 박제했으니 뿌듯하게 생각하고 넘겨야지.

아 그리고 캔디달링이랑 생일날 양말 진짜 너무 잘 어울림. 최고야!

 

최근에 하모니 코인 모은다고 남자친구 주보 도는 데에 계속 낑겨 갔는데 가다보니 패턴도 조금 익힌 것 같고 스펙업도 좀 했겠다 상향도 받았겠다 자신감이 조금 붙어서 노말 스우 트라이를 해보려는 참이었는데 두번만에 솔격 성공했다😆 신나신나.

저번에는 1페에서 데카를 너무 많이 까여서 클리어를 못 했는데 이번에는 차근차근 해서 1페는 무난하게 넘겼다. 2페는 진짜 쉬웠는데 3페에서 생각보다 피 까이는 속도가 느려서...🤔 안 익숙해서 손이 좀 꼬인 것도 있을 것 같고 리레링 사면 클탐 줄기는 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일단은 보류해뒀음. 그리고 키네는 리레링 효율이 좋은 편도 아니라고 들은 것 같아서... (메테리얼 지속시간이 30초라 그런 듯?)

암튼 자신감이 좀 붙어서 데미안도 트라이해 볼 예정! 패턴은 꽤 익숙하니까 이것두 한 두번이면 클리어 하지 않을까?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번에 못 한 샤이닝 스타포스 타임 결산을 남기겠다.

 

매커 12->15

고피아 11->15

카룻 상의 12->17

카룻 하의 12->17

모자 17->18

장갑 17->18

망토 17->18

견장 17->18

사실 목표는 카룻 상하의 17성 보내는 게 다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적은 돈으로 가버려서 나머지도 질러버렸다. 첨에 암 생각 없이 있다가 생각해보니 3억이면 너무 부족할 거 같아서 급하게 메소마켓으로 3억 추가해서 6억 준비했었는데 상하의는 3억으로 17성 달아버렸음 ㄴㅇㄱ 완전 부족할 줄 알았는데 무슨 일이람?

아무튼 그래서 괜히 매커 고피아 이런 거 강화하다가 18성 함 해바??? 했는데 이것두 나머지 3억으로 다 가버렸다😝 신발은 코인샵에서 17성 강화권 살 거여서 신발 제외한 앱솔들 강화 끄읏👍

 

뿌-듯🌟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