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모두 미래로… 미래로 돌아가는 거야

우리들은 돌아가는거야. 함께. 그래서 이렇게 지구가 그리운 거야.

[메이플스토리] 은월 200찍었다 :)


바쁘다고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어제가 되어서야 은월 구만렙을 찍었다!


메이플에서 구만렙을 찍는 건 메르세데스 이후 두번째다. 어쩌다보니 둘 다 영웅이고 같은 맵에서 찍게 되었다. 주말 내로 꼭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토요일, 일요일 이틀에 걸쳐 14업을 했는데 (...) 정말 너무 힘들었다. 섀헌 아니었으면 못 버텼을 거야.


메르세데스 200찍을 때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200 달성하는 순간을 움짤로 남겨두었다. 볼 때마다 기분 진짜 좋고 이게 나중에는 다 추억이 되겠지ㅠㅠ 그리고 데미지 스킨 너무 마음에 든다. 분홍달달 닉값하자...!

yunicorn